본문 바로가기

3. 라이프/패션

경이로운 컨버스화 척테일러 올스타 클래식 하이 M9160C_001, 컨버스 척70 하이탑 러쉬블루 168509C

안녕하세요. 원스타입니다! 한 때 컨버스화 열풍이 장난 아니었는데, 작년부터 해서 다시금 컨버스화의 열풍이 시작될 것만 같은 조짐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도 드라마 혹은 예능 속 스타들의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궁금한 건 참을 수 없으니까요?!

 

저는 직업 특성상 정장을 많이 입기 때문에 구두를 많이 신느라 요즘은 운동화에 많이 눈길을 가지지 못하고 있지만,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경이로운 소문 그리고 지난해 여름을 뜨겁게 강타해준 싹쓰리 덕분에 컨버스화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놀면 뭐하니 싹쓰리 뮤직비디오에 린다 G 이효리 님이 신었던 컨버스화입니다. 이효리 님은 워낙 패션 감각에 뛰어나셔서 그런지 전체적인 색상의 조화와 포인트가 있는 아이템 선정은 정말 최고였다고 생각이 들어요. 블루 컬러의 시원한 느낌을 선사해주는 컨버스화

 

 

그리고 경이로운 소문에서 소문이 역할의 조병규 님이 신으셨던 컨버스화도 상당히 눈길을 끌었습니다. 저는 이상하게 신발은 어두운 계열에 더 끌리는 것 같네요.

 

 

이 제품의 이름은 <컨버스 척70 하이탑 러시 블루> 제품입니다. 청바지랑 굉장히 잘 어울리는 레트로 빈티지 스타일의 컨버스화입니다. 색감 전체적으로도 이쁘기도 하고, 남녀공용으로 나온 제품이라서 남녀노소 모두가 신을 수 있는 신발이네요.

 

https://coupa.ng/bQrkGy

 

남녀공용 컨버스 척70 하이탑 러쉬블루 168509C 이그리트 블랙 파흰 척테일러 1970s 레트로 빈티지

COUPANG

www.coupang.com

 

위 제품은 155,900원의 제품이 현재 62% 할인이 적용되어서 58,100원에 판매가 되고 있으니, 저도 제 옷장을 뒤져서 매치업을 시켜보고 이 제품이나 조병규 님이 신으신 제품 중 하나를 구매해야 할 것 같네요.

 

 

이 제품이 이제 경이로운 소문에서 조병규 배우님이 신으신 <척 테일러 올스타 클래식 하이> 제품입니다. 디자인 자체가 무난하고 깔끔하게 나와서 어떤 옷을 매치해도 잘 어울릴 것 같네요. 저는 이쪽에 더 마음이 끌리는 중입니다.

 

https://coupa.ng/bQrlMd

 

컨버스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클래식 하이 M9160C_001

COUPANG

www.coupang.com

<척테일러 올스타 클래식 하이> 제품은 58,000원에 판매가 되고 있네요. 크게 할인이 적용된 제품은 아니지만 그래도 비교적 나쁘지 않은 제품인 것 같네요. 이 제품은 확실히 인기가 좋은지 품절 임박이네요.

 

 

저는 그럼 다음에 영상 매체를 보면서 궁금했던 아이템들을 가지고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