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 라이프/패션

올해에도 트렌치코트 패션은 계속된다. 배우 이청아 님처럼 트렌치코트 스타일링 해보기!

 

우연히 이런저런 뉴스 기사를 보다가 우연히 코스모폴리탄 5월호 화보에 실린 배우 이청아 님의 사진을 보고나서 인스타에도 올라와있다고해서 구경가서 한참을 봤던 것 같습니다. 이청아 배우 님을 볼 때마다 생각했던거지만, 트렌치코트가 정말 잘 어울리는 배우인 것 같아요.

 

제가 여성은 아니지만, 남자가 보아도 너무나도 트렌치코트를 입었을 때 분위기가 장난이 아니여서 트렌치코트를 입고 싶어하는 주위 친구들이 있으면 항상 이청아 배우 님의 트렌치 코트 스타일 룩을 보여주곤 했던 것 같아요. 본격적인 봄을 알리고 있는 만큼 다시금 가벼운 트렌치 코트를 입는 분들을 종종 볼 수 있지만 이렇게 트렌치 코트와 화이트 룩으로 매칭을 한다면 정말 이쁠 것 같아요. 어떤 바지를 입어도 무난하게 소화 할 수 있을 것 같고요. 그렇지만 너무 혼자만 튀는 바지는 금물이신 거 아시죠?

 


그리고 사진 속 배우 이청아 님의 화이트 셔츠를 활용해서 데님 팬츠, 샌들 등을 매칭해서 심플하면서도 세련미 넘치는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한 것 같아요. 실제로 배역을 맡을 때도 이런 세련미 넘치는 스타일링으로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기도하고 저는 배우 이청아 님을 하면 떠오르는 건 이미지도 있지만, 그녀의 스타일링을 떠올리게도 되는 것 같습니다. 특히 코트나 정장룩을 너무나도 잘 소화하고 잘어울리는 배우 중 한명이기 때문에 더욱 그런 것 같아요.

 

많은 여성분들이 그녀의 스타일링을 교과서처럼 많이들 자신들의 패션에 매칭하시는 만큼  올해 봄에는 이렇게 패션을 매칭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너무 가볍지도 너무 과하지도 않은 스타일링을 내어서 어떤 자리를 가더라도 무난하게 소화 할 수 있는 스타일룩인만큼 올 봄에도 나만의 멋진 스타일로 자신감 넘치는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다음엔 남성에 봄패션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아야겠네요. 남성분들이 이렇게 입어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