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 라이프/패션

이태원 클라쓰 '오수아'만의 스타일을 만들어버린 배우 권나라

 

 

드라마를 보다보면, 배우들이 입고 있는 스타일에 관심이 가곤하죠?? 그러면서 같은 의상을 구입해서 입거나 혹은 비슷한 의상을 활용해서 비슷하게 꾸며보는 나만의 스타일링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참고서 같은 존재인 것 같습니다.

 

170cm에서 나오는 훤칠한 기럭지와 완벽에 가까운 비율을 뽐내면서 그녀가 입고 나오는 스타일링에 눈길이 가는 건 당연한 것 같습니다. 목폴라를 활용한 그녀의 스타일링은 굉장히 세련되면서도 요즘처럼 그렇게 춥지 않은 날씨에 최적의 조합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체크패턴이 들어간 재킷과 치마는 한 세트로 스타일링을 했는데, 세련 된 이미지와 함께 굉장히 고급스러운 멋을 뽐내주어서 굉장히 눈길이 갔습니다. 여러분들이 보시기에 이런 스타일링은 어떠하다고 생각이 드시나요?? 저는 남성이다보니 내 여자친구가 이렇게 입으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을 했던 것 같습니다. 혹시라도 이 제품에 대한 의상을 보고 싶으시다면 준지라는 브랜드에서 찾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http://www.juunj.com/main.jsp

 

JUUN.J

삼성물산 패션부문, 패션디자이너 정욱준 프로필, 컬렉션, 시즌 테마, 보도자료 등 수록.

www.juunj.com

 

 

 

 

그리고 전 무엇보다 4화에서 나왔던 이 스타일링이 너무 이쁘다는 생각을 많이했고, 여성들도 저렇게 스타일링하는 게 멋스럽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요. 오수아라는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스타일링이 전체적으로 '멋'스럽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되네요. 저 스타일링에 스카프 한장이 굉장히 매치가 잘되어서 여성스러움까지 더 부각시켜주는 것 같습니다.

 

거기에 자켓 안에는 저렇게 베스트가 함께 들어가 있고 탈부착이 가능해서 다양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자켓에 베스트가 있다는 점에서 전 더 인상적이였기 때문에 오늘은 세련되어보이고 싶거나 포멀한 느낌을 주고 싶으실 때 착용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위 자켓에 대한 정보는 "앤유"라는 브랜드를 통해서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스카프에 관심 있으신분들은 "시스템" 브랜드를 참고하시면 되구요!

 

드라마를 보는 내내 정말 인상 깊게 보았던 스타일링이였어서 함께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남자인 저에게도 인상적이였던 오수아 라는 캐릭터에 패션이였기에 구독자님들께서도 참고하셔서 멋진 스타일링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편안함을 주면서도 세련 된 스타일링이기 때문에 부담도 없을 것 같고 이런 느낌으로 참고만하셔서 스타일링 해주어도 충분히 나만의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스타일이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오수아라는 캐릭터에 매력에 흠뻑 빠져보면서 마무리하도록 할게요!

 

https://youtu.be/7LousEjrW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