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 라이프/패션

그녀가 소화 못하는 패션은 무엇일까? 갖다만 놓으면 다 소화해버리는 가장 핫한 가수 두아리파(Dua Lipa)의 패션을 알아봅시다.

2017년 'New Rules' 유튜브 조회수만 무려 20억뷰를 자랑하고, 2019년에는 61회 그래미 어워드 시상식에서 베스트 신인 아티스트 상을 수상하였고, 시상식에서 그녀의 수상 소감을 전 잊을 수가 없었던 것 같습니다.

 

"나만이 가지고 있는 이야기들이 있다면 꿈을 이뤄가는 데 어떤 것도 방해할 수 없게 하길 바란다. 모든 사람들은 특별하고 그 꿈을 이룰만한 가치가 있다"

 

너무 멋있지 않나요? 왜 그녀가 젊은 나이에 세계적인 팝스타가 되었는지 알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거기에 최근 자신의 두번째 앨범 '퓨처 노스텔지어(Future Nostalgia)'까지 엄청난 히트를 치면서 아마도 가장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하지만 제가 '두아리파'라는 가수를 좋아하게 된 이유는 그의 허스키한 목소리와 퍼포먼스와 음악성이였던 것 같습니다. 가볍지는 않지만, 대담한 퍼포먼스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자신의 경험을 음악에 녹여내어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음악을 들려주는 게 매력이라고 생각해요. 그렇지만, 그녀하면 떠오르는 건 당연 패션인 것 같습니다. 때로는 파격적이게 때로는 고급스럽게 때로는 복고스럽게 두아리파가 옷을 입는 게 아니라 옷이 두아리파를 입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우선 그녀는 최근 앨범 자체가 레트로 느낌의 복고 느낌이 강하면서도 현대적인 느낌을 가미한 음악이기 때문에 그녀의  패션 또한 요즘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뉴트로패션을 입는데 너무 잘 어울리지 않나요?

 

오버 사이즈 하운드 투스 블레이저 그리고 그 안에 입은 코르셋 보디슈트, 페이턴트 레더 팬츠로 스타일을 연출 했는데요. 뭔가 복고 같으면서도 복고 같지 않은 그런 느낌을 받는 것 같습니다. 요즘은 저렇게 오버 사이즈의 자켓을 많이 입는 추세이니 한번 도전해보는 거것도 나쁘지 않겠죠? 두아리파가 입은 제품은 데이비드 코마 제품이라고 하니까. 밑에 링크를 달아 놓을테니 한번 둘러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www.farfetch.com/kr/shopping/women/david-koma/items.aspx

 

데이비드 코마(David Koma) – 온라인 쇼핑 – 파페치

중국 이외의 다른 지역으로 변경하시려면 이메일을 입력하고 다시 로그인하셔야 합니다. 취소하기 계속하기

www.farfetch.com

무엇보다 두리리파는 핑크색이 정말 잘 어울리는 가수인 것 같습니다. 지금 보시더라도 핑크색이 굉장히 잘 어울리죠? 그녀의 인스타그램을 보더라도 핑크색 무대의상들과 핑크색 사복들이 굉장히 많은 걸 알 수 있고, 크롭트 톱을 정말 매니아적으로 많이 입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그녀의 시그니처인 크롭트 톱 제품이 궁금하시다면 오마이티라는 브랜드의 제품이기 때문에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o-mighty.com/products

 

GOOD SHIT, BAD SHIT | WELCOME TO OMIGHTY

WWW.O-MIGHTY.COM NEW SHIT! GOOD SHIT! BAD SHIT! SHIPS WORLDFUCKINWIDE!

o-mighty.com

전 세계적으로 그녀가 움직이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듯이 과연 그녀는 어떤 패션들을 즐겨 입을까를 살펴보았고 그 브랜드에 대해서도 한번 공유를 해보았는데요. 두아리파만의 패션 스타일 중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따라 입을 수 있는 것들로 준비해보았습니다. 그녀가 입는 파격적인 의상들은 거의 대부분 화보나 무대 의상들이다보니 일상생활에서는 활용하기가 어렵잖아요?? 그러니 현재까지도 행하고 있는 뉴트로 패션과 크롭트 톱을 이용해서 나만의 스타일링을 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