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 라이프/인테리어

테라스만 있다면 언제든지 즐길 수 있는 테라스캠핑만의 감성

요즘처럼 날 좋은 날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해서 아무리 상황이 좋아졌다고는 하지만, 외출을 하고 싶어도 마음 편하게 못하고 있는 상황이죠? 그러면서 자연스레 캠핑을 즐기는분들도 꽤나 많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제 주위만 하더라도 각종 캠핑을 즐기시는 분들이 꽤 있더라고요. 거기다 오는 금요일에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서 배우 경수진 님께서 집 안 테라스에서 캠피하는 장면이 나오면서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저도 '나 혼자 산다' 프로그램을 굉장히 좋아해서, 애청하는 애청자이지만 보면서도 '와 정말 힐링되겠다!'라는 생각을 끊임 없이 했던 것 같습니다. 물론 테라스가 정말 좋게 되어 있는 집이기 때문에 현실적으로는 저렇게 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도 많이하게 되었지만 까짓꺼 나도 나중에 테라스 좋은 집을 찾아보면 되지! 하면서 현실과 타협을 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경수진 님이 보여 준 1인 텐트와 테라스 텐트 디자인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를 함께 찾아보면 좋을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해먹에 대한 로망도 좀 있어서 해먹을 설치할 수 있는 공간과 또 오른쪽 사진처럼 아기자기하고 아늑한 느낌을 굉장히 좋아해서 두 사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테라스 넓이도 배우 경수진 님 집에 있는 테라스 정도의 크기가 딱 저에게 맞는 것 같더라고요. 혼자만의 시간도 온전히 즐기면서 맛있는 것도 먹고 좋은 경치도 구경하고 도심 속에서 이렇게 멋진 감성을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테라스에서 캠핑을 즐기면 좋겠다는 생각이 너무 강하게 드는 것 같습니다.

 

도대체 돈을 얼마나 벌어야할지. 부지런지 정말 열심히 살아서 꼭 살아야겠다 하는 생각을 가지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한가지 걱정이 있있다면 해먹이 과연 저의 몸무게를 버텨줄 수 있... 하하 버텨줄 수 있겠죠?? 텐트도 조금은 크게해서 넉넉한 공간을 안에다가 꾸밀 수 있는 정도면 안성맞춤 힐링 테라스 캠핑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벌써 생각만해도 너무 행복한 것 같네요. 봄 햇살 맞으면서 하루를 보내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

 

도심 속 테라스 캠핑 여러분들에게도 좋은 추억이 되지 않을까 생각하면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