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 라이프/인테리어

소형 책상을 활용해서 나만의 원룸을 인테리어해보세요!

 

주위를 둘러보면 혼자 살고 있는 나를 포함한 지인들이 상당히 많지 않나요? 저부터도 혼자서 생활을 하고 있기 때문에 최근에 이런저런 인테리어에 정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거기에 최근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서 집 밖을 나가는게 조심스러운 요즘 더욱 집을 꾸미는데, 시간을 쓰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추세에서 많은 인테리어 업체부터 대형할인마트까지 가구나 소품들을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는 경우가 정말 많더라고요. 오늘은 좁은 원룸에서 쓰기 딱 좋은 1인 소형 책상을 소개할까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아기자기하게 꾸미는 걸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위에 책상들 처럼 선반이 함께 있는 걸 굉장히 선호하는 편입니다. 그 위에 제 마블 피규어들과 감성이 묻어나는 시계등으로 꾸민다면 분위기 연출도 잘할 수 있고, 뭔가 좁은 나의 집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주었다고해야할까요? 그런 느낌을 굉장히 많이 받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1인용 소형 책상은 초,중,고 자녀를 둔 부모님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합니다. 우선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면서도 큰 부피를 차지 하지 않는 점과 아이들이 독서실 가지 않아도 충분히 공부를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줄 수 있다는 점에서 큰 매리트를 느끼시는 것 같아요. 저도 이렇게 온전히 나를 위해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이라면 공부가 되었던, 과제가 되었던, 업무가 되었던 조금은 더 집중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떠신가요? 혹시 우리집 책상을 보니 내 좁은 집이 답답해보이지는 않으신가요? 저도 최근에는 이렇게 좌식용 1인 책상을 구매해서 편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 마저도 부피가 생각보다 커서 요즘은 저렇게 좌식이 아닌 책상으로 조금 더 공간을 확보할까도 생각중이지만, 좌식은 좌식만의 매력이 있는법이니 여러분의 집과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잘 조합하시면 멋진 나만의 인테리어를 하실 수 있지 않을까요? 

 

우리의 멋진 주거환경을 만드는 그날까지 다 같이 인테리어 공부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