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 엔터테이먼트/배우

JTBC '부부의세계'는 내가 접수한다. 치명적인 매력의 내연녀 배우 한소희를 소개합니다.

 

송혜교+아이린+한효주 배우 님들의 외모를 가지고 있다면 어떤 느낌일까요? 작은 얼굴의 뚜렷한 이묵구비와 시원시원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내놓으라 하는 미녀 여배우들의 얼굴을 모아놓은 듯한 비주얼로 큰 화제를 끌고 있는데, 드라마 이태원클라쓰의 아성을 뒤이어 어제 방영된 JTBC 새 금토 드라마 '부부의세계'를 통해서 배우 김희애 님만큼 압도적인 연기력으로 주목 받는 한 여배우가 있습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여배우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오늘 소개시켜 드릴 배우는 바로 배우 한소희 님 입니다. 2018년 tvN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에 세자빈 '김소혜' 역을 맡아 도경수 님과 열연을 펼치면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그녀의 첫 시작은 과자 '리츠' ASMR 광고를 시작으로 샤이니 'Tell Me What To Do', 정용화 '여자여자해' 노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SBS 드라마 '다시만난세계' 중
MBC '돈꽃' 중

이후 그녀는 드라마 SBS '다시 만난 세계', MBC '돈꽃'에 출연하면서 자신의 연기를 마음껏 뽐내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드라마를 통해 '차도녀' 스타일을 완성한 그녀는 특유의 우아하고, 고풍스러운 분위기는 극의 긴장감을 높여주기도 했습니다. 그녀의 악역 연기는 많은 시청자들을 사로잡기 충분했고 그녀의 눈빛만 보아도 알 수 있지 않나요? 그런 그녀가 이번에도 JTBC '부부의세계'에서는 지금과는 훨씬 다른 어찌보면 더 강렬한 악역의 모습으 보여 줄 예정입니다. 아버지의 재력과 어머니의 미모를 물려받아 자신이 원하는대로 세상 무서울 것 하나 없는 여대경이라는 인물을 표현 할 예정이고 현재 어제 방영 된 모습만으로도 충분히 독보적인 악한 매력으로 수많은 시청자들을 매료시켰습니다.

 

 

JTBC 부부의세계

 

 

시작부터 이태오(박해준)의 내연녀로 충격적인 등장을 한 만큼 앞으로 지선우(김희애)와 대립을 하게 될지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한층 더 성숙해진 듯 한 연기력을 보여주며 그녀가 등장할 때면 등골이 오싹해지는 기분이 들면서 긴장감을 가지게 되는 만큼 앞으로 배우 한소희 님이 보여 줄 연기가 얼마나 임펙트가 강할지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드라마는 19세이상 청소년관람 불가 등급이기 때문에 이 점 참고하셔서 시청하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2015년 영국에서 방영했던 '닥터 포스터'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가 이기 때문에 한국판 '닥터 포스터'는 어떤 느낌일지 너무 기대되지 않으신가요? 무엇보다 전 한소희 배우님의 연기력이 너무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외모면 외면, 연기면 연기 모든 걸 완벽하게 자신의 것으로 주는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배우 한소희 님의 연기 인생이 승승장구 하길 바라면서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