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 엔터테이먼트/배우

어쩌다 발견한 배우 김영대 그의 '찐' 매력에 푹 빠질 준비 되셨나요?

자칫 과거 강동원을 생각나게 하는 눈빛으로 수많은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물오른 외모를 마음껏 뽐내중인 배우가 한명 있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모두 궁금하시죠?? 오늘은 바로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김영대 님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김영대 배우님의 짧은 필모그래피를 살펴볼까요??

 


 

 

우선 배우 김영대 님은 웹드라마를 통해서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2018년이면 한창 '연애 플레이 리스트'가 큰 인기를 누리고 있을 당시여서 제가 미처 발견하지 못한 배우였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발 빠르게 배우 김영대 님께서 찍은 웹드라마들과 인터뷰 영상들을 보고 이렇게 포스팅을 쓰게 되었습니다. 웹드라마 '단지 너무 지루해서'에서는 역시 그의 첫 드라마여서 였을까? 확실히 신인의 모습이 잔뜩 들어가 있는 모습이 느껴졌습니다. 하지만 연이은 웹드라마 '너, 대처법', '좀 예민해도 괜찮아', '전지적 짝사랑 시점 특별편' 등을 통해서  자신의 감정 연기를 굉장히 잘 표현해내기도 하면서 수많은 여성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치기도 했습니다. 이후 그는 웹이라는 온라인플랫폼에서 브라운관으로 자리를 옮기며 연기의 영역을 넓혀가기 시작했습니다. 드라마 스페셜 '너와나의 유효기간', '아이템',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차곡차곡 자신의 입지를 다져나갔습니다. 또한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는 동화 속 세상에 백마 탄 왕자 같은 매력을 보여준 배우 김영대 님의 연기를 보실 수 있으니 많은 기대를 가지고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https://youtu.be/Jtu_ZKTfcNY

 


이렇게 탄탄하게 자신의 연기 내공을 쌓아오던 그가 이번엔  JTBC에서 월화 드라마로 방영중인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 출연중인데요. 이 드라마에서는 차갑고, 무심하고, 무례하기 짝이 없는 역할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역시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 드라마인 만큼 배우 김영대 님이 배울 점이 굉장히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배우 서강준 님, 배우 박민영 님, 배우 문정희 님, 배우 이재욱 님 등의 배우분들과 호흡을 맞추고 있기 때문에 이 드라마를 통해서 엄청난 성장을 보여주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도 드는 것 같습니다. 연기에 대한 열정과 발전하고자 하는 노력을 끊임 없이 하는 배우이기 때문에 점점 신예라는 타이틀을 벗어 던지고 있는 배우 김영대 님의 필모그래피에는 과연 어떤 작품들이 올려지게 될까요?? 

 

소설책이 원작이다보니 책으로도 한번 읽어보고 싶은 작품인 것 같습니다. 드라마 '어하루' 를 통해 큰 사랑을 받고 있고, 순정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조각 같은 외모를 자랑하는 배우 김영대 님 아직은 부족할 수도 있지만 끊임 없이 자기 자신을 발전시키고자하는 성실한 모습으로 조만간 제 2의 강동원이 아닌 배우 김영대 라는 자신의 이름을 자랑스럽게 내걸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앞으로 그가 보여 줄 멋진 연기를 기대하면서 오늘의 포스팅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