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 라이프/아이템

홈시네마를 위한 가성비 끝판왕! 프로젝터매니아 빔프로젝터 PJM-F5000

안녕하세요 원스타입니다. 오늘은 홈시네마를 꾸미기 위해서 꼭 필요한 빔프로젝터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물론 저는 사무실에서 다 같이 사용하기 위해서 구매를 했지만, 요즘 영화관을 가고 싶지만, 갈 수 없는 상황이다 보니 빔프로젝터를 활용해서 영화관 분위기를 내면서 집에서 영화,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등 다양한 영상을 분위기있게 보는 걸 원하실 거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오늘 제가 추천 드리고 싶은 제품은 바로 프로젝터 마니아 빔프로젝터 PJM-F5000 제품입니다. 가격 대비 성능이 굉장히 좋고, 화질적인 면에서도 뛰어나기 때문에 상당히 평가가 좋아서 저도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위해서 오늘 주문을 한 상황이랍니다.

 

값이 싼 다양한 제품들도 보았지만, 같은 1920x1080라도 고해상도가 아니라면, 생각보다 불을 껐을 때 화질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거나 버벅거리는 현상이 존재하더라고요. 그래서 팀원들과 상의해서 위 제품을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쿠팡 리뷰 스샷

 

이게 빔프로젝터 PJM-F5000으로 스크린에 투영되었을 때 모습입니다. 굉장히 선명하지 않나요? 저는 딱 이 모습에 반해서 이건 구매해야겠다고 팀원들에게 강력하게 어필했던 것 같습니다. 보통 이런 선명함을 원하면 60만 원대 혹은 100만 원대가 훌쩍 넘어가다 보니, 집에서 분위기 내면서 영화 한편 보거나 혹은 넷플릭스를 보는 분들이라면 다소 가격대가 쌘 편이지만, 현재 빔프로젝터 PJM-F5000는 360,520원에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만나보실 수 있다 보니 상당히 만족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옵션도 들어가 있으니, 이런 점들까지도 상세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무엇보다 USB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과 리모컨으로 모든 조작이 가능하다는 게 참 매력적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볍기도 3Kg 정도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되고요!

 

https://coupa.ng/bQEcgy

 

프로젝터매니아 빔프로젝터 PJM-F5000

COUPANG

www.coupang.com

나만의 홈시네마를 가지고 싶다고 느끼시는 분이라면 꼭 프로젝터매니아 빔프로젝터를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저도 조만간 회사로 빔프로젝터가 오면 실물을 찍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고, 저는 다음에 더 좋은 제품으로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