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 엔터테이먼트/배우

진짜 잘 자란 여배우 "김새론"을 주목하라

최근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에서 서연대 경제학과 19학번 응원단 센터인 신입생 지민역으로 열연을 펼쳤습니다. 영화 <아저씨>때가 엊그제 같았는데, 벌써 이렇게 성인 연기를 할 정도로 성장을 했네요. 김새론 배우는 실제로 올해 2020년에 20살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극중에서 러블리한 매력을 대방출하면서 정말 지민이라는 역할을 충실히 잘 소화했는데요.

 

극 중에서 자신을 도와 준 서연대 학생을 찾으면서 자신의 첫사랑을 찾기 위해서 서연대에서 주최하는 소개팅이란 소개팅은 다 참석하면서 그 사람을 찾습니다.

 

(이 부분은 제가 말씀 드리지 않아도 "푸른하늘" 게시물을 참고하시면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김새론 배우는 현재 연애플레이리스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작품활동과 그리고 그녀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패셔니스타"라고 찬사를 받을 만큼 대세 여친룩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거기에 최근 그녀는 YG와의 동행 3년을 끝으로 소속사를 옮기게 되었는데요. 바로 <골드메달리스트>라는 신생 소속사로 옮기게 되었습니다.

 

여기에 소속 되어있는 배우들이 김수현 배우, 서예지 배우가 소속되어있습니다. 실력파 배우들과 빠르게 계약을 하면서 점점 잡아가고 있는 소속사인데요. 좋은소속사로 자리를 옮긴만큼 그리고 김새론 배우가 최근 <래버리지:사기조작단>까지 맹활약을 했기 때문에 2020년은 그녀가 보다 더 멋진 작품들로 날개를 달 수 있기를 바라면서 이만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