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 엔터테이먼트/영화

스칼렛 요한슨이 돌아온다. 2020년 마블의 첫 영화 '블랙 위도우' 개봉임박

드디어! 제가 그토록 기다리던 2020년 마블의 첫 영화 '블랙 위도우'의 개봉이 눈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아이언맨 2부터 활약을 하기 시작한 블랙위도우 역할의 배우 스칼렛 요한슨 님을 한번 더 볼 수 있다는 사실이 너무나도 설레는 것 같습니다. 초능력이 없는 몇 안 되는 인물 중 하나로써 그녀의 액션신을 보고 있자면 감탄사가 저절로 나올 수밖에 없었죠. 과연 이번 영화 '블랙 위도우'에서 혀를 내두르는 액션 연기를 보여줄 지 너무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그럼 '블랙 위도우'의 액션 장면을 빠르게 복습해보도록 할까요?

 

https://youtu.be/5K7qOfAGMoc
 

역시 다시 보아도 대단한 액션 연기인 것 같네요. 거기에 10년이 지나도록 변하지 않는 외모는 덤인 것 같네요. 30대 후반이라는 사실이 전혀 믿기지 않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저와 같은 생각이시겠죠?? 영화의 개봉일은 4월 말로 되어있는데 코로나 바이러스라는 무시무시한 바이러스 덕분에 상황을 지켜봐야 할 것 같네요. 개봉 일정은 확정이 되었지만 지금 같은 추세라면 연기도 가능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건강한 저희의 삶이 먼저이니 하루빨리 코로나 바이러스가 없어지고 모두가 건강하게 잘 지냈으면 합니다!
 
이번 '블랙 위도우' 영화는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의 장르를 가지고 있으며, 그동안 베일에 싸인 채 무수히 많은 떡밥만을 만들어 놓은  블랙 위도우만을 위한 독자적인 솔로 영화이기 때문에 '믿고 보는 MCU'인 마블이 어떤 형식으로 우리의 기대감을 충족시켜줄지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혹여나 영화를 볼 예정이신 분들이라면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인피니티 워'와 '앤드 게임'을 보시는 게 더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블랙 위도우' 솔로 영화에서는 오직 블랙위도우에게서만 볼 수 있는 강렬하고 리얼한 액션에 눈을 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마치 어벤저스 2가 생각나는 설원에서 펼쳐지는 엄청난 스케일의 액션과 예고편에서 등장하는 고공 낙하하는 모습, 어떠한 무기도 자유자재로 다루는 블랙 위도우 특유의 액션과 카리스마는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여주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개봉하는 블랙 위도우의 빌런으로 등장하는 적은 캡틴 아메리카처럼 방패를 사용하면서 블랙 위도우의 모든 동작과 액션을 카피한 듯한 자신의 데칼코마니와 같은 빌런과 싸울 예정이라고 합니다. 블랙 위도우 2명이서 싸운다면 어떤 느낌일까요?
 
과거 스칼렛 요한슨은 자신이 연기한 블랙 위도우에 대해 이러한 말을 했었는데요.

 

“다면적이면서도 강한 의지와 추진력을 가진 캐릭터다. 이 캐릭터를 가능한 모든 방향으로 표현해 보고 싶었다. 가능성이 무한하기 때문에"

 

라고 밝히며 애정을 드러냈던 만큼, 지난 10년 간 전 세계의 사랑을 받아온 히어로 블랙 위도우의 다양한 색깔을 이번엔 어떤 방식으로 전 세계 팬들 그리고 저까지도 어떤 모습으로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됩니다. 이번 영화는 앞서 말씀드렸듯이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부터 '어벤저스 인피니티 워' 사이의 알려지지 않았던 블랙 위도우의 모습을 담고 있기 때문에 꼭 두 개의 영화를 보고 블랙 위도우의 영화를 보신다면 더욱 쉽고 재미있게 보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마블에서 선보이는 두 번째 여성 히어로 단독 솔로 영화인 만큼 과연 국내 500만 관객을 불러 모았던 '캡틴 마블'의 아성을 무너뜨릴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저는 솔직히 캡틴 마블이 가지고 있는 기록을 쉽게 돌파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변수라면 역시 코로나겠죠..? 코로나야 빨리 물러나라! 모두 코로나 조심하시고 건강한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https://youtu.be/9Dfkx9vEPw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