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 엔터테이먼트/드라마

'이런 꽃같은 엔딩', MBC드라마넷 이제는 웹이 아니라 브라운관이다!

https://tv.naver.com/v/2504617/list/180423

 

[꽃엔딩 시즌1] - 캐릭터 소개 영상

플레이리스트 | 스포주의)) 연플리 새드라마 ‘꽃엔딩’ 인물 소개 영상! 캐릭터 소개만 봤는데 벌써 설레고 열받고 슬프고 난리ㅠㅠㅠ

tv.naver.com

일명 꽃엔딩으로 정말 많은 화제를 불러모았던, "이런 꽃같은 엔딩"이 다시금 수면위로 올라왔습니다. 1년차 커플과 7년차 커플에 극명한 모습을을 비춰주면서 많은 2030세대에 큰 공감을 불러일으키기 충분했습니다. 여기에 배우들 하나하나 연기력이 정말 끝내주었기 때문에 웹드라마로써 몰입감이 정말 장난 아니였던, 그런 작품이였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이 중에서도 최웅 역을 맡았던 배우 장건주, 고민채 역을 맡았던 배우 최희진님의 엄청난 장수커플들이 겪는 사연들을 정말 있는 그대로 잘 녹여내면서 많은 공감대를 형성하고 그만큼 큰 사랑도 받았습니다.

 

https://www.vlive.tv/video/126689

 

[V LIVE] 1년 동안 잠수탄 동거남 잡는 이유 [최고의 엔딩 - 최고커플 요약]

V LIVE에서 영상을 시청해 보세요!

www.vlive.tv

결국 이렇게 그들만의 이야기를 다룬 최고의엔딩으로써 모습을 선보이게 됩니다. 100만뷰는 기본적으로 넘길 만큼 조회수만 보더라도 이들을 사랑해주는 사람이 얼마나 많았는지를 여실히 느낄 수 있는 장면이였습니다. 정말 대박이죠? 시청자들의 큰 공감대를 형성해주며 매 회 사랑을 받아서 일까요?

 

 

이번에 다시금 ‘이런 꽃 같은 엔딩’을 MBC 드라마넷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습니다!!  연애와 결혼을 고민하는 다섯 남녀의 솔직한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 ‘이런 꽃 같은 엔딩’이 오는 17일(금) 오후 10시 MBC 드라마넷에서 첫 방송을 확정이 되었고, 그 시작 또한 무난하게 시작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웹드라마의 작품이 이렇게 케이블 방송에까지 영향을 미칠정도라면 플레이리스트의 힘을 알 수 있는 대목이겠죠? 매주 금요일,토요일에 우리의 곁으로 돌아오는만큼 보다 더 많은 분들이 봐주셨으면 하는 바램이 바로 제 바램입니다!

 

‘꽃엔딩’은 지난 2018년 웹드라마 방영 당시, 20대 중반의 7년 차 동거커플 최웅(배우 정건주)과 고민채(배우 최희진), 그리고 30대 초반의 1년 차 결혼적령기 커플 유현수(배우 강훈), 공지효(배우 안시은) 그리고 여기서 한사람을 짝사랑을 하게 된 한소영(배우 이호정)까지 각기 다른 연애담을 솔직하고 과감하게 풀어낸 웹드라마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현수와 지효 커플을 굉장히 많이 응원하면서도 공감을 했던 기억이 있네요! 

 

특히 두 커플 중 한 커플만이 결혼에 골인하는 스토리는 드라마의 관전 포인트로 작용해 연일 화제에 올랐고, 그 중 미래에 대한 고민과 초라한 현실의 벽 앞에 갈등을 겪는 7년 차 동거커플 최웅, 고민채의 이야기는 ‘최고 커플’이라는 애칭을 얻을 만큼 웹드라마를 시청하는 수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 작품을 보고 나신 후에는 곧바로 '최고 커플'의 다음 이야기인 최고의 엔딩을 통해서 과연 어떤 결말을 맺게 되었는지도 보실 수 있을거기에 꼭 같이 보시길 추천드리면서! 얼른 글을 마치고 정주행하러가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