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 엔터테이먼트/음악

"특급 콜라보" 마마무 솔라X케이시 "이 노랜 꽤 오래 된거야" 발매임박!

 

 

지금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키워드는 아무래도 마마무에서 특급 보이스를 자랑하며 뛰어난 보컬을 자랑하는 솔라와 한동안 사재기 논란에 휩싸였던 실력파 가수 케이시가 뭉쳤습니다. 오는 13일 자신의 개인 SNS 계정을 통해서 알렸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한껏 받고 있습니다. 저 또한 이 노래에 대한 기대감에 이 글을 급하게 작성하고 있고요. 가사 중에 자꾸만 찾게 될 거라는 가사가 있던데, 1분짜리 티저 영상이지만 정말 앞으로 계속해서 듣고 싶어 질 것 같네요.

 

두 사람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만들어진 이 곡은 레트로 장르 리듬 앤 블루스(R&B)로, 1990년대 R&B를 음악을 현대에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이 되었다고 합니다. 들어보면 정말 귀에 잘 익은 익숙한 음악이어서 조금 더 편하게 들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짧은 1분이 왜 이렇게 제 머리에 맴돌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그래서인지 두 사람의 레트로풍의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가 더해진 콜라보레이션 음원인`이 노랜 꽤 오래된 거야`에 대한 궁금증이 시간이 다가올수록 더욱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16일 18시이니, 퇴근하고 듣기에 딱 좋은 갬성 저격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두 가수의 소속사 측에서도 

"솔라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케이시의 따뜻한 목소리가 만나 감성 시너지를 극대화하며, 대중들의 마음을 저격할 것 서로 대화하듯 주고받는 두 사람의 하모니가 긴 여운을 안길 예정"

 

라고 말할 정도였으니, 8090세대인 저로써는 정말 취향저격의 그런 감성을 가진 곡이지 않을까 생각이드네요. 또한 이번 앨범을 계기로 "음원 사재기"라는 오해를 받고 있는 케이시가 불명예스러운 이미지를 떨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드라마 "쌈 마이웨이" OST를 들을 때부터 전 개인적으로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간간히 앨범 내면 들어보곤 하던 사람으로서 음원 강자로써 자신의 실력을 마음껏 보여주었으면 하는 바람이 크네요.

이처럼 그 누구도 예상 못한 솔라와 케이시의 조합이 공개되며 벌써부터 리스너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만큼 그들의 행보에 주목을 해도 좋을 것 같네요. 과연 어떤 음악으로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해주고 울릴지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빨리 앨범이 발매되기를 기다리면서 저도 이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더 좋은 글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https://youtu.be/9lajl-TQf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