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번. 영어

[1. 영어] 왕초보 직장인들을 위한 맞춤형 스터디!

 

WELCOME!

모든 사람들에게 동기부여를 심어주는

영어 멘토 Logan입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보통 저희는 무언가를 할 때 반드시 마주하는 게 한 가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실패"라는 단어죠??

 

우리는 끊임없이 이 실패라는 단어에 맞서 싸웁니다. 왜냐하면 성공이라는 걸 하기

위해서이죠.

 

저희가 끊임없이 고민하고 도전하려고 하는 게 어떤 게 있을까요?

 

1. 다이어트

2. 언어 배우기

3. 책 읽기

 

대표적으로 이 세 가지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이 세 가지를 예로 들었을 때

신년이 되면, 항상 다짐하는 3가지인데요. 우리는 왜 항상 다짐만 하게 되는 걸까요??

저는 그 이유를 뚜렷한 목표가 없이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단순히 살 빼서 이쁜 몸을 만들어야지!", "단순히 영어 잘해서 여행 다녀야지!"

"단순히 책 많이 읽고 지식을 쌓아야지!"

 

모두 뚜렷한 목표가 없기 때문에 우리는 대충 도전하다가 포기를 하게 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느 정도 했으니까. 오늘은 힘드니까. 오늘은 놀아야 하니까 등등의 자기합리화를 하면서 말이죠!

 

그래서 전 한 번 사는 내 인생 그래도 어느 정도 보람도 있고,

될 수 있는 영어를 할 수 있게 끊임없이 고민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제가 생각한 목적은 대한민국은 영어에 갈망하고 있지만,

영어가 무섭고, 영어는 어렵고 하는 고정관념을 아주 쉽고 편하게

만들어주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내 인생에 목표와 꿈이 필요하고 내가 어느 정도 아는

단어들을 가지고 그리고 제가 가지고 있는 콘텐츠를 활용하여서

 

이들이 보다 쉽게 영어회화를 할 수 있게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

저희가 부모님으로부터 자연스럽게 한글을 습득한 것처럼 영어도 학습이 아닌 습득을 통해서

배우는 것이지요.


 

 

 

.

그래서 저는 이렇게 영어를 계속해서 노출시킬 수 있고, 저와 함께 목표를 세팅해보고 "안되는" 영어가 아닌 "되는" 영어로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나에게 기본적인 목표와 꿈이 있다면 그리고 영어라는 게 나의 꿈에 더해졌을 때

우리는 지금보다 더 많은 기회를 얻게 될 것이고, 이를 통해서 충분히 영어를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잘할 수 있는 상황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 듭니다!

 

(*주의* 전 영어 튜터가 아닌 영어 멘토, 트레이너입니다!)

 

함께 만들어 나가는 스터디를 통해서 서로가 서로에게 동기부여를 주고, 서로가 서로의 꿈을 커지도록 만들어준다면 영어가 결코 안될까요? 물론 이런 스터디를 한다고 해서 잘할 수는 없습니다! 그렇기에 저는 스터디와 온라인적으로 원어민 강사님이 직접 1:1 튜터를 해주는 프로그램을 활용해서도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나의 꿈과 목표를 가지고 원어민 강사님과는 온라인적으로 오프라인으로는 저와 함께 영어를 노출시킨다면 결코 안될 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바쁜 일상에 노출이 되어있고,

바쁘다 보니 또 제대로 해보고 싶어도 제대로 하지를 못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전 많은 직장인분들, 대학생, 주부님들 상관없이 많은 분들의 영어를 하고자 하는

욕구를 충족시켜드리고 싶습니다! 수도권에서 진행되는 스터디인 만큼 정말 제대로 영어를 배워보고 싶다고 하신다면! 망설이지 말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카톡 : onestar9077

 

우리 꿈, 목표도 만들어보고 영어도 그 꿈에 더할 수 있는 멋진 날들을 함께

그려나가봐요!